마카스시스템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 본사
  • 충청
  • 호남
  • 대구
  • 부산
  • 강원
호남 충청 대구 본사 부산 강원

보도자료

 
작성일 : 21-01-27 14:08
[기사] JV100-160 신제품발표회_SP투데이
 글쓴이 : MARCUS
조회 : 314  

"에코솔벤 실사출력기, 성능이냐 가격이냐... 이젠 고민 끝!"

마카스, 'JV100-160' 에코 솔벤트 실사출력기 출시

'하이 퍼포먼스 & 로 프라이스'의 새로운 컨셉으로 바람몰이 나서


1234.JPG

마카스가 새로운 컨셉의 에코 솔벤트 실사출력기 'JV100-160'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 퍼포먼스 & 로 프라이스'라는 미마키의 새 전략에 맞춰 개발된 두 번째 장비로 극강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섬세한 표현 가능한 하이퀄리티 에코솔벤 실사출력기

JV100-160은 최대 출력폭 1620mm의 에코솔벤트 실사출력기로 더블헤드 스태거 배열을 통해 아주 빠른 출력속도를 구현한다. 하이퀄리티 출력으로 정평이 난 마카스인 만큼 출력 품질도 최고 수준이다. 잉크 파형을 제어해 잉크의 토출 각도, 모양, 탄착 위치를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때문에 글자와 선, 이미지의 가장자리 디테일 등을 선명하게 살릴 수 있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RasterLink7 소프트웨어를 통해 2포인트의 아주 작은 글씨도 선명하게 출력할 수 있다.

크기가 다른 3개의 도트를 사용하는 베리에이블 도트 시스템을 통해 부드러운 컬러 그라데이션 인쇄를 구현하기 때문에 대형 이미지 출력에서도 거친 느낌이 없이 부드럽고 선명한 이미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독자적인 'MAPS4 (Mimaki Advanced Pass System4)' 기술을 통해 패스의 가장자리에 잉크도트를 교차 토출시켜 경계선을 그라데이션함으로써 밴딩이나 이색 현상도 최소화했다.

미마키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NCU & NRS' 기능도 탑재했기 때문에 관리 편의성도 뛰어나다. 노즐 체크 유닛을 통해 레이저빔으로 노즐 막힘을 검출하고 문제 발생시 클리닝을 실행하며, 노즐 막힘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인쇄 속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연속적으로 인쇄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노즐 복구 시스템이 가동된다.


12345.JPG

▲장비부터 잉크까지 파격적인 가격 인하

'하이 퍼포먼스, 로 프라이스'라는 컨셉처럼 JV100-160은 강력한 성능에도 아주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돼 소비자 접근성이 우수하다. 특히 장비가격 뿐 아니라 잉크에 있어서도 가격 메리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

이 제품에는 CMYK 4색 더블로 장착되는 미마키의 정품잉크 'CS250'가 적용된다. 이 잉크는 그린가드골드 인증을 받은 고품질 잉크임에도 4만원대의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그린가드 인증은 세계적인 안전규격 인증기관인 'UL(Underwriters Laboratories)'이 운영하는 친환경 인증 제도로 엄격한 화학 배출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에 부여된다. 그린가드 골드 등급은 그린가드 인증 중에서도 받기가 어려운 등급으로 아주 낮은 휘발성유기화합물 배출 수준을 충족해야 한다.

잉크통이 1L 용기로 공급되기 때문에 사용과 보관도 편리하다.

허재 전무는 "이번 에코솔벤 실사출력기 신제품은 품질과 가성비의 양립을 중시하는 미드그레인지 유저는 물론, 잉크비용 등 경제성으로 인해 헨트리급 모델을 선호해 왔던 소비자들에게도 아주 만족스러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23456.JPG




[출처] - SP투데이
[작성자] - SP투데이